60억 만들기 프로젝트 50. 궁금하지만 참는다

그리고 기다리는 이유
무엇보다 나는 이제 진실을 향해 달려가야 합니다. 그게 배고픔이라면 달려서 부딪혀야할 것이며 이제 나는 그런 향락에 빠져서 사는 걸 즐기지 않아도 되는 걸 알았습니다. 하지만 그래서 앞으로 나아가는데 무언가 더 큰 향락을 지배할수 있는 위치로 나아갈 수 있음을 알게 되었죠.

이제껏 내 꿈이 이거여야만 하는 이유를 이제 알게 된걸까요. 세상에 분명 존재하는 기술들은 많지만 이건 내 인생을 걸만한 이야기입니다. 바로 아이언맨 슈트 스포츠 프로토콜이죠.

단순하면서도 순수한 이야기입니다. 정말 크나큰 강철 슈트가 아직은 아니겠지만 우린 물리적으로 다치지 않고서도 충분하게 안전한 스포츠를 즐기는 세상으로 바뀔 것입니다. 그것을 위한 꿈의 여정을 위해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이미 나만의 다양한 집중력을 통해 한가지씩 나오기로 했습니다.

새벽에 잠을 자면서 나에게 다가온 생각입니다. 전원 및 제어장치를 어디에다가 해야할까 고민했는데 배 아니면 손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바로 안전입니다. 제어장치를 통해 앞으로 더 다른 메뉴들의 프로토 타입이 개발되겠죠.

그래서 저는 소름이 돋았습니다. 고민은 그렇게 해결이 되었고 계획은 그렇게 한단계씩 실현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앞으로 60억만들기 프로젝트를 위한 글은 되도록 정상적인 글들로 편찬을 하고자 중단합니다. 즉, 시간을 들여 글을 쓸 시간을 만들 것이며 노트를 새로 만들 계획입니다. 단연 이 책의 제목은 60억만들기 프로젝트가 아닐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건 결정되는데로 꿈이 실현되는 현실을 맞이할 것입니다.

그렇게 목적지는 강남이 되고야 맙니다. 장담컨데 분명 저는 강남의 최고의 집에서 살것입니다. 그것을 기점으로 분명 다양한 사업들이 진행이 될 것입니다. 세계 최고의 교육을 통해 선진국이 될 한국을 위해 나는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그들과 어깨를 견주는데 전혀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궁금하지만 참는 이유는 사고를 뜻합니다. 사고가 있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인생의 사고는 이제 다사다난합니다. 그 사고를 대하는데 있어서 이제 경건한 겸손함으로 세상을 맞이하리라 자신합니다. 경건함과 자신감은 항상 같이 가야합니다. 예의, 그리고 겸손, 인내, 감사, 고마움, 근면, 꾸준함, 세상 살면서 나라고 그렇게 못할 거라고 생각해야만 하는 줄 알았죠. 그런데 물을 만난 것입니다. 이제서야, 모든 것을 무시하지 않고 내가 조금씩 나아지는 힘을 인지한 것입니다. 매일이 성장이고 발전입니다. 항상 에너지를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 시기가 언제든지 세상을 바꿔갑니다.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들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미래에 다가올 모든 것들을 위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