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억 만들기 프로젝트 49. 50까지 기록 후 모든건 정리되리

49번째 글을 쓰면서 저는 한가지 생각이 났습니다. 바로 블로그를 매일 조회하는 사람들입니다. 수익과 관계없는 글들을 써가면서 분명 나 자신은 고찰이 되면서 하나씩 해내는 기분을 느낍니다만 이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글 또한 써야하는 것 아닌가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 다시 수익을 위해 조금씩 정진해야겠다고 느낍니다. 블로그 수익 한달에 10만원 가까이 수익을 올렸다가 지금은 그렇게 수익이 높진 않지만 지속적으로 소량의 수익이라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실 글의 양만 늘릴줄 알았지 정확한 원리를 생각지 않고 부딪쳐 결국 블로그의 품질을 유지하는 일로 매일 자기성찰의 글을 쓰는 것을 했기에 다행히 블로그는 지속적으로 조회가 되고 있을 뿐이지 사람들이 원하는 블로그와는 거리가 멀어지고 있다는 느낌을 갖습니다.

그래서 저는 곧 돈을 벌고 유지하고 늘릴 방법을 공부하고 실행할 것입니다. 물론 나의 계획은 계속 될 것이며 이 글들은 추후 모아모아 결과를 통한 좋은 책으로 바뀔 수 있도록 진행이 될 것입니다. 누구도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했던 일이 이젠 크나큰 에너지로 변할 시점을 만들어 낼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일은 이 50가지 글을 써가면서 앞으로 어떤 책이 나올건지, 그리고 60억은 언제까지 만들어 낼 것인지 마법처럼 계획이 결정이 되고 실행이 될 것입니다. 블로그로 매월 30만원은 벌수 있도록 곧 계획을 가질 것이며 지금까지의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할 계획입니다. 나태한 생각의 기록은 과감없이 버리며 수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로 많은 일들을 할 것입니다.

이사, 직업, 그리고 꿈, 수익, 모든건 예정되로 진행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