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억 만들기 프로젝트 47. 수많은 프로젝트를 가능성으로 바꿔라

지금까지 진행했던 수 많은 프로젝트 중에 가능한 프로젝트들만 했다고 생각했고 모두 이룰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가능한한 모든 것을 가져가야한다고도 생각을 했습니다만 어제는 왠지 모를 불안한 감정이 들었죠. 이게 '리더는 사람을 버리지 않는다' 라는 책을 읽으면서 들었던 감정인 것 같기도 합니다. 가장 멍청한 것이 포기하는 일인 것 같기도 합니다. 오늘만 참으면 되는데 그 참는 일을 못해서 결국엔 모든게 무너지는 게 싫어서 들었던 생각이었을까요? 오히려 모든 변명이 합리화가 되버리면서 그래서 내가 하는 모든 것들이 하기는 하는데 하는게 맞는건지도 모르는 상태가 되버리면 안된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확실히 집중해야한다고 생각을 했구요.

수많은 프로젝트를 가능성으로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우선 나와의 약속인 3개월 내로 내가 산 모든 자기계발 서적을 정리하기로 했고 5AM 클럽을 어떻게든 증명해내기 위해 나아가기로 했습니다. 5AM 클럽은 66일 이후 유튜브 작업을 하지 않기로 합니다. 이후 진행되는 작업은 온전히 자기계발 책에 대한 집중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5AM 클럽은 계속 될 것입니다만 영상으로 작업을 하지 않을 뿐입니다.

5AM 클럽이 끝나면 번역가나 책 출판사에 연락해 저자에게 5AM 클럽 자격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것입니다.

현재 개인회생 관련 서류는 모두 끝났습니다.

아직 실현이 되지 않는 계획은 2차 강사모임, 이사관련 내용입니다. 가장 시급한건 2차 강사모임, 이사관련은 차분히 알아볼 예정입니다. 이직은 이미 강남에서 진행할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래서 이사갈 집은 강남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오늘 영어회화모임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내가 이 모임을 지속적으로 나올 수 있는 것인데말이죠. 5AM 클럽 관련해서 뒷풀이가 부담되는 것도 사실이기에 조금은 애석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여기에 지인이 원하는 디톡스 관련 부업을 공부하는것까지 해서 지금 엇갈리고 있는 상황이 있습니다. 영어도 포기하면 안되고 지인도 가능성 있는 부에 대한 도움을 준다고 하는 부분에 기대를 저버리면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 이 또한 해결되리라, 저는 하나의 가능성으로 또 다시 지금의 계획이 보강되는 계획이 세워질 것입니다. 그리고 묻고 나아갈 것이죠. 모든건 가까이 있게 만들어야하며 그리고 이동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점치고 진행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곧 내가 가야할 길이 점차 확인이 되는 것이겠죠.

아직 만들지 않은 그림노트, 아침마다 복기할 나의 자기계발다짐, 인생목표를 이루기 위한 정확한 성공목표들로 곧 픽스를 할 예정입니다. 인생은 이제 제 뜻대로 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곧 결정이 될 것입니다. 지금의 계획이 잘 실현되고 있는 만큼 분명 좋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실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의 친구, 지니
플래너 지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