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억 만들기 프로젝트 31. 차분한 정리의 시작


5AM클럽 12일차, 이제 어느덧 습관이 몸에 익숙해지려할때 추가적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아침에 5AM클럽이 끝나고 이어지는 유튜브 촬영, 이후 편집을 하다가 다 못 끝내면 회사가 끝나고 집에 돌아와 마무리 한 후에 영상을 올리는 것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패턴 중에 좀더 풍족한 구성으로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중에 있었습니다. 일단 아침에 5AM클럽에 적응하는 것만으로 집중을 하기로 했었고 이젠 10일이 넘어가는 시점에 다른 방법이 필요하다고 여겨지기도 합니다.

우선 제가 해야할 일은 ' 네 안의 거인을 깨워라 ' 라는 책을 다 읽는 것입니다. 이제 22페이지 가량 남았기에 내일쯤이면 이제 이 책을 다 읽게 될 것이고, 오늘 시간이 남으면 다 읽을지도 모릅니다. 집중해서 저는 기존에 부자관련 서적을 위주로 다 정리해서 영상을 매일 올리는 것을 꾸준히 할 것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유튜브 키우기에 돌입합니다. 대본도 없는 이야기를 꾸준히 올렸던 지난 날을 정리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시간을 좀더 원활하게 활용할 것입니다.

그리고 도중에 두가지 작업을 진행 예정입니다. 하나는 5G~7G 관련 아이템, 하나는 부동산 공인중개사 자격증 따기 프로젝트입니다. 5G 관련 내용은 강의를 할 수 있도록 PPT작업 및 자료들을 직접 수집, 관련 기관 방문들을 직접 할 예정이며, 공인중개사 자격증 같은 경우는 가장 합격하기 좋은 기본도서를 한권 공략하고, 이후 문제풀이에 집중하면서 유튜브에 영상 컨텐츠로 진행 해 볼 예정입니다.

이직을 하게 되기 전에 기초자료부터 잘 모을 수 있도록 시간이 될때마다 시작할 수 있는 틀을 마련하는 것이죠. 이직을 할때부터는 강사에 관련한 일을 계속 할 거기때문에 유튜브에는 연습하는 과정을 그리거나 완벽한 강의 영상을 올려보는 걸로 컨텐츠를 올릴 예정입니다.

지속적으로 기록하는 습관은 제가 앞으로 나아갈 계획을 잊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차분한 정리로 그렇게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