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억 만들기 프로젝트 32. 네 안의 잠재력을 깨워라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 라는 책을 구매한 날짜는 4월 11일입니다. 완독한 날짜는 5월 22일 이구요, 41일만에 모든 페이지를 읽었고 어떤 날은 못 읽었던 적도 있었습니다. 하루에 거의 평균 20페이지씩 읽었네요. 드디어 다 읽었다는 안도감에 다음 단계를 나아갈 수 있겠습니다. 더 이상 자기계발서는 없다라는 결론을 내리고 (5AM 클럽 빼고는) 이제 지금까지 읽어왔던 모든 자기계발서적의 내용중 나에게 맞는 방법을 연구하여 약 3개월 동안 통합하여 제 생활에 적용할 것 입니다.

이로써 한권의 책이 나올 수 있겠다는 생각도 하게 되더군요. 이제 본격적으로 공부를 하고 삶에 적용시킬 때가 왔습니다. 앞으로 하루하루가 완성되는 것을 체감하면서 인생을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그림만 그리고 그것을 세상에 전파할 수 있도록 나아가면 됩니다.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준비하는 기간이 길다고 하더라도 각오했다기보다 아무것도 안하는게 더 각오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고 있더라도 어느순간 자리에 올라서 인생을 바꿔버리겠다는 집념 하나로 그 날이 오더라도 그 날이 오더라도 변함이 없는 즐거움으로 현실을 즐기면서 나만의 아이덴티를 세상에 퍼트리며 인생의 획을 그어도 전혀 이상할 것 없는 나만의 인생을 살 것입니다.

지난 모든 과거의 인연 속에서 용서할 사람들을 용서하지 않아도 용서할 필요가 없는 상황에 이제 제가 세상을 마음껏 아름답게 바꿔도 그에 대해 뭐라고 할 사람에게 전혀 기죽지 않는 나만의 길을 갈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