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억 만들기 프로젝트 6. 개인회생 기초서류 및 앞으로의 상황 계산


오늘 개인회생 서류를 준비하기 위해서 한가지 계산해야할게 있습니다. 인감인데요. 이 인감은 전입되어있는 주소의 주민센터에서 밖에 등록이 안되고 도장도 인감도장이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일단 오늘은 개인회생 실패시 환불이 되는지에 대한 문의와 전입을 해야 가까운 주민센터에서 인감을 바로 등록할 수 있는 부분, 인감도장을 새로 만드는 부분까지 정리할 예정입니다.

현재 전입을 안한 이유는 다 아실거라고 생각하는데 빚이 있으면 전입 되어있는 주소로 찾아올 수 있기때문에 그럴 경우 일반 생활에 지장을 많이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입과 동시에 개인회생을 진행해야 하는 것이죠. 그래서 개인회생이 실패하더라도 ( 거의 그럴일은 없겠지만 만에 하나를 대비하는 겁니다. ) 예전처럼 그냥 해보다 안될 경우를 대비하는 것이죠. 보여지는 것이 그냥 되려니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확실히 하나하나 집고 넘어가야 그 일들이 실현 되는 것입니다. 저도 그 법칙을 깨닫고 다시한번 오늘 그 분과 상담을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일단 오늘 기본서류를 뽑기 위한 기초전략으로 전입, 그리고 인감 도장을 파기 위한 장소 확인을 미리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개인회생을 하게 된다면 당연히 앞으로의 직업에 대해서도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것입니다. 자동차를 구매해야하는 직업을 선택하는 것도 생각해 볼 예정입니다.

그렇게 될 경우 상당히 경제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해야 합니다. 부업을 더 해야한다던지 말이죠, 다양한 상황을 모두 계산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염두해야한다는 것을 계속 기록하면서 생각속에서 기록이 될때까지 방법과 연상은 계속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