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엔드게임 (Avengers:End Game) VOD 출시! 코멘터리, 한국어 더빙, 자막버전까지! 어디서 구매하는게 나을까? (유튜브, 네이버 시리즈 온)



안녕하세요, 드디어 어벤져스 엔드게임(Avengers : End Game) 이 VOD로 출시했습니다. 이번 기회에 인피니티 워 까지 구매하려다가 충동구매인 것 같아서 결국 엔드 게임만 VOD 구매를 하게 됐는데요. 요즘은 VOD를 TV로 보는 것 보다 PC나 모바일에서 볼 수 있게 구매를 하시는 게 훨씬 유리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VOD로 출시하면 본 영화 말고 촬영 비하인드나 삭제된 영상들을 더 볼 수 있어서 영화관에서 영화만 보려고 했지만 결국 VOD가 나오고 숨겨진 영상들을 꼭 보고 싶어서 결국 어제 날짜로 예약 구매를 하게 됐습니다.


결국 저는 네이버에 시리즈 온에서 구매를 하게 됐습니다.



네이버 전체 메뉴에서 문화 메뉴에 있습니다. 빠른 검색방법은 네이버에서 '엔드게임 VOD'라고 검색하시면 되겠죠?


VOD가 나오는 사실은 유튜브에 B-Man 채널에 이벤트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2000원 할인 코드가 있어서 이곳을 통해 구매를 할까 고민했다가 그런데 자막판, 더빙판 따로따로 구매를 해야하더군요. 전날이라 가격은 확인 못했지만 댓글에 네이버에서 3천원 할인 이벤트를 한다길래 한번 검색을 해봤죠.


오늘에서야 다시 확인했지만 유튜브는 영상당 과금 결제를 해야하고 코멘터리, 부가영상은 제공을 하지 않더군요. 그러면서 가격은


자막판, 더빙판, 각각 10,900원 입니다. 할인쿠폰을 2,000원 써도 8,900원이죠. 두편 모두 구매하면 17,800원이 되겠죠.


그런데 네이버는 엔드게임 패키지(자막, 더빙, 코멘터리, 부가영상) 로 10,900원


게다가 이벤트로 쿠폰 3,000원 할인까지 받아서 7,900원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유튜브로 구매하시는 것보다 '네이버 시리즈 온'으로 구매하시는게 이득이네요.



구매 한번에 네가지 서비스를 한번에 볼 수 있는 네이버 시리즈 온, 가성비 최고네요.



  화질은 보시다시피 고화질까지만 지원합니다. 다만 이건 모바일 버전에서만 적용되구요, FHD (1980×1080/1080P) 화질은 PC에서 다운 가능합니다. 스트리밍도 됩니다. 더빙판을 다운받아보니 7GB 대로 다운받아지더군요.

아이패드도 '시리즈 온'앱으로 시청가능하기에 모바일로 인식해서 고화질은 볼 수 있으나 FHD가 지원이 안되는 점은 안타깝습니다.

 PC는 두대까지, 모바일은 3대까지만 등록가능하기때문에 PC 2대를 다 등록한 상태에서 PC를 포멧하면 동일한 기기에 다시 등록하려고 해도 볼수 없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그건 한번 포멧하기전에 네이버측에 요청해서 처리를 해보는게 좋을 듯 합니다. 5년간 정해진 기기에서 무제한으로 볼수는 있지만 IT기기를 평생 쓰는 것은 불가하기 때문에 이 점은 참고 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하면 파일만 지우지 않는다면 등록된 기기에서 기한 없이 계속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 '시리즈 온'에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VOD 출시 이벤트로 쿠폰과 핫토이, 치즈버거 경품추천을 한다고 하는데요. 8월 19일까지이며 BC카드로 결제하면 네이버 페이 3,000원까지 주니까 (선착순 15,000명) BC카드 쓰시는 분들은 부담없이 빠른 참여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네이버 페이는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으니 총 4,900원에 구매할 수 있게 되네요, 처음 이벤트때 잘 구매하셔서 영화계 역작인 '어벤져스 엔드게임' 의 감동을 다시 느껴볼 수 있으십니다.


 재상영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추가영상들이 많은 공분을 샀다고 합니다만 최초로 아바타의 흥행을 역전했다고 하니 역사적으로 정말 의미 있는 영화입니다. 지난 11년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모든 영화의 종착지와도 다름 없는 최고의 역작, 부가영상에서도 지난 마블의 역사를 느낄 수가 있는데요. 특히 지금은 고인이 된 '스탠 리' 의 헌정 영상은 가슴 뭉클하게 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마지막으로 더 이상 출연을 하지 않는다는 것에 더 의미있는 영화가 될 것 입니다. 아이언맨을 만들어낸 스탠 리,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모든 마블의 영화는 가면 갈수록 한계를 모르는 영화가 나오면서 매번 관객들의 기대를 만족 시켜주었습니다.

코멘터리 영상은 다시 영화를 보면서 배우들의 경험담을 들을 수 있으니 그 동안 스포금지로 인해 영화내용을 홍보하지 못해 답답했던 배우들의 이야기를 마음 껏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부가영상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영상들, 배우들의 소감, 캐스팅 비화, 감독들의 영화비화 등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영상들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제공되는 부가영상 스틸컷입니다.


엔드게임 가장 명장면으로 꼽히는

묠니르를 들고 외치는 캡틴 아메리카의 두마디



정말 최고의 장면이었습니다.

어벤져스 어셈블이란 대사를 통해서

엄청난 육탄전이 펼쳐지죠.



엔드게임 안 시간여행을 떠나 어벤져스1편으로 돌아가는 장면이네요.

마크 러팔로의 하얀머리만 봐도 알겠죠?



엔드게임을 촬영하면서 그들의 기념사진을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스탠 리의 까메오 영상을 총 해서 볼 수 있는데

정말 재미있습니다.



통쾌한 캡틴 아메리카의 묠니르 어퍼컷



여긴 한국의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입니다.

부가영상에서 나오는 장면입니다.


피터 파커를 만나게 되는 캡틴 마블

이 날 5년만에 돌아오게 된 피터 파커를 처음 만나는 캡틴 마블입니다.

처음 만나게 되는데 인사는 해야죠?

부가영상에서 보니 여기 나오는 톰 홀랜드는 대역이었더군요.



테레사 수녀의 손을 연상케 하는

개조된 인피니티 건틀렛입니다.



여자 어벤져스 팀의 장면이

너무나 인상 깊었고 센세이셔날 했다고 할까요.

단연 어벤져스 엔드게임 장면 중 최고의 명장면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토르의 분장이야기도 나오네요.



뚱뚱해지면서 더욱 자유로운 연기를 펼치는

전 근육덩어리, 엔드게임 살덩어리 토르



이 장면 또한 삭제가 된 장면 같은데요.

숨어 있다가 돌진하는 장면은 없었죠.

나오자마자 치고박고 싸우고 난리가 났었는데 말이죠.

토르의 모습은 꽤나 코믹합니다.



이 장면은 영화계의 역사에 남을 장면이지요.



이 장면은 조금은 놀라웠는데요.

전개상 쌩뚱맞다고 생각되어 삭제가 되길 잘한 장면 같습니다.



헐크, 마크 러팔로와 에이션트 원, 틸다 스윈튼의 만남장면에

삭제된 애드립 장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즐겁게 촬영을 하는 스칼렛 요한슨과 크리스 에반스의 모습입니다.

배우들의 다양한 애드립과 재밌는 영상들이 있으니 꼭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유튜브에서 불법적으로 영상을 올리는 분들도 있는데 영상 일부만 보시다보니

감동이 많이 떨어질수도 있겠네요.

꼭 결제하셔서 구매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