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억 만들기 프로젝트 19. 개인회생 서류 마감, 컨디션 체크

 개인회생 서류는 어제 등기로 법무사에 보낸 상태고 오늘 법무사 사무실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이제 추가로 서류를 내라고 하거나 법원에 참석할 일정이 생기거나 인지세를 추가로 부담하는 업무만 끝난다면 올해 9월~ 10월부터는 개인회생이 확정될텐데요. 공부할 것이나 일할 것을 이게 5월중에 생각해보고 사무장과 상담해서 어떻게 하는게 가장 합리적인건지 알아봐야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올린 유튜브 영상이 제게 많은 피로감을 주었는지 저도 몰랐는데 어제 저녁 8시부터 아침 6시까지 계속 잠만 잤으니 말이죠. 중간에 약속이 있었는데 지키지도 못하고 중간에 일어났다가 결국엔 잠을 다시 자서 새벽에라도 하고 싶었던 일을 하려고 해도 6시에 알람이 울릴때 일어나버렸으니 몸에 무리가 왔었나 봅니다. 항상 걱정해야하는 건 건강이라는 것을 명심해야하면서도 어제 잘 버텨준 몸에게 감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저 견과류는 회사에서 받았지만 산책을 다니다 만난 나이있으신 반려견 주에게 드리려고 했다가 결국 못드리고 말았네요. 그 분과의 처음 약속인데 몸이 제 말을 안들어주니 어쩔 수 없었네요. 중간에 약속이 지속적으로 바뀐 부분도 있었지만 상대방은 저보다 고령이신데 활발하게 움직이고 계셨으니 제 몸에 대해 이해를 못하고 약속한 제 잘못이었네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지금까지 스코어가 860만이 돌파한 시점에 저도 모르게 급박한 집중력을 보여서 거의 하루를 세어가면서 영상을 만들었으니 말이죠. 당연한 결과였을 것입니다. 그렇게 만들다 보니 다른 소재로 넘어갈 수 있는 주제도 떠오르긴 했습니다. 수많은 유튜버들이 마블 영화 관련해서 많은 영상 제작을 하고 있지만 이제 엔드게임과도 같은 영화가 앞으로 나오기는 어려울것 같아 다른 주제로 관심이 가야할 것 같기도 하지만 저는 이걸로 인해 완성된 이야기를 통한 컨텐츠가 어느정도 예상되기도 합니다.

  5월에 휴일이 많아서 그런지 어벤져스 엔드게임이란 영화는 특수를 보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 그런 점에서 앞으로 올라갈 영상을 엔드게임 위주로 하면 좋겠지만 저는 그것보다 제가 관심이 있었던 심리 관련 영화이야기를 해보는 걸로 해볼 생각입니다.

 우선 중요한건 개인회생 서류를 1차로 마쳤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 계획의 실천입니다. 이미 유튜브 영상은 거의 매일 올리고 있지만 현재 책에 대한 정리를 밀려서 밀려서 정리를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즉 5월은 제가 가지고 있는 서적을 정리하여 나에게 맞는 습관을 기록하고 정리하는 것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중간에 제가 이직을 해도 되는건지, 부자관련 모임에 나아갈 계획을 세우는 것 까지도 중간중간에 확실하게 일정을 만들어 나가야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