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억 만들기 프로젝트 44. 에너지의 충전

나는 이제서야 빌게이츠의 말이 이해가 되는것 같습니다. 정상을 오르기 위한 나만의 건전한 노력 끝에 이루는 진정한 성공, 즉 그의 이야기는 나만이 이룰 수 있는 진정한 성공의 의미를 부딪쳐야한다는 단순한 이야기를 그만의 친절한 설명으로 모든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지난 수목금토를 통해 내 몸의 부정의 찌꺼기가 다 떠내려가는 것을 느끼면서 오늘 드디어 모든게 비워지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왜 그래야만 하는걸까 다시 생각해봤지만 아직 가야할 길이 더 남아있다는 뜻이겠지요. 그래서 포기만은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할 수 있는 일이 이것밖에 없는데 가서 현실을 보고와야죠. 저는 그렇게 살아야하는 사람이었으니까요.

그걸 이해하는 순간 내 병이 치료되고 있다는 사실을 저는 깨달았습니다. 누군가에게 의지해서 치료를 하는게 아니라 내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살아야한다는 것을 말이죠. 힘들때마다 보통사람이 되길 바랬고 그 보통사람도 하기 어려워 이젠 특별한 사람일 수 밖에 없는 나 자신을 이해하고 세상에 모두에게 보여줘야 하는게 나의 일이라는 것을 감사하게 여깁니다. 왜 내가 아직도 많은 사람들 속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그 이유를 이젠 내 인생의 남은 시간만이 해답을 알려주리라 믿습니다. 죽음은 이제 두렵지 않습니다. 그 동안 그 고통을 감수했고 이젠 그 고통을 피하는 레이더가 제 몸에 심어졌습니다. 그래서 단순한 고통을 감수하는 5AM클럽이 가능해진 것이었고 저는 이를 한국에 KOREAN 5AM CLUB 자격증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이를 알아볼 수 있도록 자격에 대해 만들 수 있는 곳을 찾아봐야겠죠. 66일을 넘기면 우선 로빈 샤르마에게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그래서 영어번역본을 준비해야겠죠. 그를 찾아서 5AM클럽에 가입한 증명서를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국내에 출판된 번역가에게 가능한 방법을 강구해보는 것입니다. 국내에 활성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자문할 것입니다. 이 모든건 내 인생에 있어서 훌륭한 도전일 것입니다. 한국 최초 5AM 클럽 가입자 탄생, 사실 의지만으로 이미 실행한 분들도 있겠지만 누가 이 증거를 남기고 그것을 자격화하는 분들이 있겠나 싶기도 하구요. 제 의지는 변함 없습니다. 기회를 맞이해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그래서 항상 베풀어야 하는 마음을 잊지 않아야할 것입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하고 오늘을 무척이나 감사하게 여길 것입니다. 사실 전같았다면 뭔가 허전함에 쌓여 불안했을 건데 분명 지난날을 돌이켜보면 내 몸에 쌓였던 부정 에너지들을 모두 빼내고 있었다는 걸 느끼다 보니 그 기운들이 저를 조금 당황하게 만드는 것일 뿐 이 모든 감정은 당연한 것입니다.

제게 지금 여자가 안생겨도 저는 감사할 것입니다. 시간에 흐름에 나타날 것임을 알기 때문입니다. 물론 제 운명의 연인이 나를 알아보고 아낌없는 믿음을 주게 된다면 그 인연은 최고의 인생을 살 것입니다. 저는 항상 그렇게 생각했고 믿었습니다. 당신 인생 최고의 경험은 나를 만나게 된 것이라고 믿게 해줄 것이라고 말이죠. 셀프리더십, 이것만으로 저는 저를 여기까지 끌고 왔습니다. 대기업의 리더십과 전혀 연관되지 못하는 그런 회사만을 다녔기때문에 진정 제 운이 이제 곧 열릴 것이라는 확신을 합니다. 피튀기는 전쟁터는 이제 내겐 전쟁터가 아닙니다. 전쟁터는 이미 사라졌습니다. 이제 겸손, 건강한 행복, 아낌없이 주는 진정한 선물을 세상에 선사할 것입니다.

받게되면 감사할 것이고 감사함을 항상 되돌려 줄 것입니다. 감성은 하늘을 찌를 것이며 사랑은 감사하게도 나에게 그리고 모두에게 다시 돌아갈 것입니다. 인생은 알수 없는 것이라고 인정하는 순간부터 모든 기회는 열려있었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모든 생명 속에 보여지는 진실함을 축복합니다.

당신을 기다렸기에 이제 제 인생은 다시 꽃필 것입니다. 그 전까진 폭주기관차같은 실행이 있고 나눔이 있을 것입니다. 다시 내 삶을 완성할때까지 나는 전진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