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억 만들기 프로젝트 46. 시간의 여유를 차지하라


항상 거의 매일같이 쓰는 글이지만 이제서야 여유를 찾았다고 해야할까요. 아마 그 누구도 제가 하는 일은 효율이 없다고 할 것입니다. 제가 하는 일 모두가 심플하지 못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심플하게 가는 길을 찾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무엇을 하든 열심히 하려는 심성은 어디가지 않나봅니다. 이럴때 일수록 타인에게 의지해야하는데 말이죠. 한가득 고집스러운 나만의 길을 어떻게 해서 풀어나갈지 이제는 시간의 배분을 자연스럽게 풀어내야한다는 생각을 갖게 됩니다. 당연히 보이지 않는 길에는 시간이 생명입니다. 이제껏 어떤 사람들이 나에게 기회를 줬는데도 그 방법을 제대로 활용하고 있지 못하는 것을 다시 찾아봐야하는 상황일지도 모릅니다. 다만 나는 내가 생각하는 한가지를 어떻게든 끝내고 말 것입니다. 그것이 즉 시간을 모두 모아 폭발시키는 힘일 것입니다. 분명 5AM 클럽은 66일까지 어떻게든 증명이 될 것이고 그 이후에 있을 일들은 자명히 더 큰 일들이 실현될 것입니다. 아마 기록을 하는 것도 현재 모바일로 지속 기록을 할 것인지 아니면 노트를 새롭게 만들어 기록을 할 것인지 결정을 해야할 것입니다. 명상시간에 일기를 기록하는 10분에 충분히 이 블로그를 작성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부정적 내용또한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은 어려울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가면 갈수록 쌓여가는 데이터는 단축이 될 것입니다. 이제 그 기본에 충실한 상태로 모든건 실행과 결과가 지속적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 현실이 두렵기 보다 아무것도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눈가리고 아웅하는 내모습이 처량해 보일것 같다고 해야할까요.

충분히 단련하고 충분히 기록하고 충분히 실행하고 이제 피드백을 받을 준비를 하는 기간입니다. 개인이 하는건 어디까지나 한계가 있을 겁니다. 내가 이때까지 닦아온 인생을 정리하면서 이제는 고레벨로 향하는 시기가 오겠죠. 이미 난 고레벨이며 하지만 그것보다 높은 레벨의 삶을 이제는 부딪치기 위해 더 준비하고 나아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