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억 만들기 프로젝트 23. 규칙적인 활동시간 정하기


규칙적인 활동을 하기 위해 유튜브 편집시간이 걱정이 되는 건 있지만 일단 평일만이라도 어떻게든 규칙적으로 잠자는 시간은 7시간으로 정하고 아침에 오전 5시부터 일과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우선 5시부터 20분까지는 격렬한 운동, 5시20분부터 40분까지는 명상or 일기쓰기, 5시 40분 부터 6시까지는 강연을 듣는 것이죠. 그렇게 한시간을 채우고 6시부터는 오늘 저녁에 만들 유튜브 영상을 편집할 것을 미리 결정하고 오후 7시부터 8시까지는 식사, 오후 8시부터 오후10시까지 유튜브 편집하고 영상올리기 이후 취침에 들어가는 것으로 하루를 마무리 해야할 것 같습니다.

토요일 같은 경우 시간이 아침에는 지켜질것 같지만 쉬는 날 어떻게 될지 모르기때문에 사정에 따라 움직이고 아무일정이 없다면 되도록 하늘이와 산책, 영상작업, 정해져있는 스케쥴대로 가겠죠.

일요일은 제게 휴식을 주는 날입니다. 이 날엔 유튜브 작업을 하던 책을 읽던 영화를 보던 원하는 걸 하는 날로 쉬어야할 겁니다. 월요일을 위해 휴무를 정하는 거죠. 아침에 일찍 일어날 수 있다면 먼 곳으로 가서 운동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계획은 이렇게 짰지만 바로 지켜질 수 있을지는 시도해보고 차차 수정해 나가면 되겠죠. 규칙적 활동의 마음을 먹게 된 계기는

변화의 시작 5AM클럽 리뷰 - 김새해 작가
이 영상을 보고 그대로 따라해보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조금더 성장하는 하루가 될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