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 신사임당의 스마트스토어로 월 100만원 만들기 도전!


  안녕하세요, 드디어 프리랜서를 준비하기 위해서 저는 전에부터 봐왔던 유튜버 신사임당의 클래스를 듣기 위해 이렇게 결제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전에도 제가 아마존셀러에 도전하려다가 언어의 장벽에 부딪쳐 부담스러워서 결국엔 포기하고 말았었는데요. 이번엔 좀 쉬울까요? 사실 인터넷 쇼핑몰을 전에도 한번은 도전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에는 사람을 모으는게 주인 아지트샵에서 수많은 마케팅 노하우를 타이밍에 맞지 않게 배우다가 결국은 포기하게 되었는데 (사람 관리를 하는게 가면 갈수록 시간을 빼앗길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해져서) 그러다가 언젠가 한번은 문자가 왔는데 



  누가 주문을 했다는 겁니다. 제가 당시 쇼핑몰을 얼마나 공략하고 싶었는데 회원 가입하게 하는 마케팅만 하게 하려는 멘토때문에 말이죠. 정말 아쉬웠습니다. 하고싶은데로 해야하는데 욕심대로만 하려고 더 큰물을 파려다가 결국엔 당시 흐지부지되서 이렇게 쇼핑몰을 놔둔 상태로 있다가 결국엔 어떤분께서 이렇게 구매를 하셨는데요. 그런데 정말 놀라운 건 수익률이었습니다. 



17,700원 결제에 수익금이 3,540원... 그런데 말이죠.

제가 이제 알았는데 주문한 아이캣 나무통 스크래처 라는 물건은

제가 홍보를 전혀 하지 않은 물건입니다.

초반에 블로그에 몇번 홍보를 하다가 말았지만 고양이 스크래쳐는...

아,, 인스타에 올렸었나 싶기도 하구요.


  그런데 정말 대단한건, 이 물건이 최근에 반려동물 용품에서 가장 검색순위가 높았다고 검색이 되었었던 겁니다. 뭐 이거가지고 호들갑이냐고 하는데, 저는 가만히 있었고 물건을 그냥 배열했기만 했었고, 홍보같은 것도 그닥 열심히 하지 않고 포기하고 있던 상황에 발생했다는 수익금이 놀라운 것이라는 이야길 하고 싶었다는 것이죠. 저는 돈을 벌기 위해 이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고 또 찾아야한다는 그러한 현실에 이제 놓이게 되었습니다. 충분히 저도 나이가 먹을 만큼 먹었고 이제 혼자서 어떻게든 세상을 딛고 일어서야한다는 욕심보다는 자신감으로 쉬지 않고 저 스스로 최선을 다해서 미래를 만들어보고 자 한답니다. 이제껏 노력했던 많은 결과물들을 가지고 저는 앞으로 크나큰 도전이라고 하기 보다는 이렇게 블로그를 포스팅하면서 정리하면서 차근차근 공부해 나가면서 제대로 된 쇼핑몰을 운영하고자 하는데요. 


  결국 여러가지를 계속 시도하겠지만 저는 소자본으로 창업을 하여 성공하여 여기까지 오게된 신사임당이라는 분의 클래스101 에서 이번 11월 27일에 오픈하는 초보들의 강의인 스마트스토어로 월 100만원 만들기 강의를 수강하게 됐습니다. 여러가지 강의가 있지만 기본에 충실한 분이라고 생각이 되어서 결국엔 믿을만 한 강의를 이번에 듣게 되면서 한가지 한가지 배워나가면서 수익을 계속 조금씩 차곡차곡 만들어나가는 일을 계속 해나가면서 저도 이제 본격적으로 부자의 길에 들어설 수 있게 노력하고자 합니다. 저는 이제 물러나갈 길도 없으니 말이죠. 이제 24시간이 제가 일하는 일터가 되어버렸네요. 이번 11월 15일을 끝으로 저는 회사를 그만둡니다. 사실 준비를 하고 나가라는 말을 많이 듣기도 했지만 반프리라고 해야할까요, 보조출연도 하면서, 강의도 하면서 이렇게 시간이 날때마다 자료도 만들고 블로그도 하고 , 유튜브도 하고 여러가지를 계속 만들어 나갈 계획입니다. 




클래스101 강의 사이트에서 현재 가장 인기가 있는 

신사임당의 스마트스토어로 월 100만원 만들기


실제 유튜브에 가서도 영상들 하나하나 다 좋은 내용이 들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이게 조금은 부담스러웠다고 해야할까요? 목적성이 있는 이야기들 보다는 그의 삶의 철학, 가치관 속에서 발견해내는 정말 좋은 영향력을 느끼면서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동기부여가 되는 것 같기도 한답니다. 그런데 이것만으로는 부족하겠죠. 좀더 체계적인 내용으로 어떤 결과를 도출 할 수 있는 그런 강의 커리큘럼이 생겼으면 했는데 이분께서는 드디어 이렇게 클래스101이라는 사이트에서 '스마트스토어로 월 100만원 만들기' 라는 강의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결과물들을 배출해 낼 수 있도록 도움을 많이 주실 것 같습니다. 


예전부터 느꼈던 것은 어떤 것을 배우고 결과물을 내기위해서는 정식적으로 교육 커리큘럼을 등록하고 거기에 따른 기간과 비용을 모두 계산할 수 있게끔 만들어줘야 그래야 비로소 배우는 사람 또한 자신의 것으로 만들만한 시간을 투자하여 배우게 되어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저는 아마존셀러라는 높은 장벽에 도전했다가 실패하고 그 이후에는  SNS마케팅을 통해 물건을 파는 걸 배우는게 아닌 사람을 낚는걸 배우다가 결국엔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신사임당의 정석적인 스마트스토어로 월 100만원 만들기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20주 수강권이라고 하는데요.

수강기간은 2019년 11월 27일부터 2020년 4월 15일까지네요.


현재 할인해서 17만원대까지 결제할 수 있다고 하는데

처음 클래스101을 가입하시는 분이라면 2만원할인권을 득템할수 있어서

결론은 16만원대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101 이란 사이트는 신사임당뿐만 아니라다양한 클래스가 존재하는데요, 유튜버, 음반제작, 웹툰작가, 재테크, 미술분야, 사진작가, 영상분야, 외식업 등 우리가 아는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교육컨텐츠들을 제공합니다. 요즘 시대를 반영하는 캐리어인들의 특별한 사이트라고 보이기도 하는데요. 우선 저는 기본부터 나아갈 수 있도록 이 강의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천천히 하나씩 차근차근 말이죠. 무엇이든 해보고나서 시행착오를 거칠수 있는 용기가 있어야 무슨 결과든지 낼 수 있다고 생각하구요. 




준비물 키트 또한 준다고 하며 코칭 패키지를 구매하게 되면 분들을 사은품으로 

(코칭 패키지는 신사임당 코칭권 + 강의시청권 / 신사임당이 직접 질문을 한번에 3가지를 받아 답변을 받는 형식의 코칭을 받는 것 , 이게 1회권이며 3회권은 가격이 다릅니다.)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강의를 편한 각도로 볼 수 있도록  클래스101 굿즈 - 그립톡 을 준다고 하니 정말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우선 어떻게든 조그마한 투자로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어떠한 조건을 정말 그것만을 위한 컨텐츠를 올려서 강의를 들을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열심히 잘 할 자신이 있는 자영업자분들의 많은 참여가 있다면 좋겠네요. 시작하고자하는 열정이 있는 젊은 청년들에게 가장 추천하고 싶은 강의이기도 합니다. 정말 좋은 것은 소자본으로도 자본을 불릴 수 있는 방법을 그것도 적합하고 적절한 방법으로 말이죠. 저는 이러한 일을 잘 믿지도 못하고 잘 되지도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망리죠. 제가 올려놓은 저 '스크래치'의 결제가 된 결과물을 나중에서야 네이버 검색툴로 찾아보니 그것도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라는 책에서 나온 검색어 공략법으로 하다가 발견해 낸 검색어 중 반려견 용품 연관검색어 1위가 이 '스크래치' 였는데 저는 처음에 그게 뭔지도 몰랐었다가 찾아보니 고양이가 스크래치할 수 있는 그런 용품이더군요. 관리도 잘 안하고 있는 이런 쇼핑몰에도 수익이 자연스럽게 생기게 되는 이유를 말이죠. 어떻게 보면 이러한 방법만 잘 안다면 수익을 내는건 정말 어려운 일이 아닐지도 모르겠습니다. 이것 저것 주워들어서 지금까지 온 저로서는 어떻게든 방법을 가리지 않고 배우면서 계속 수익을 내는 것을 해야지 답이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도 틀렸다고 해서 전혀 주저하지 말고 계속 실패해도 꾸준히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는 생각으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실 안전한 직장안에 있는게 어떻게 보면 자신을 갉아먹고 있다는 현실이 될지도 모릅니다. 정말 저는 프리랜서라는 게 두렵기도 했었지만 이젠 어떻게든 해내야할 것 같다는 생각에 쉬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이게 삶이 될 것 같고 이게 준비가 되어 내 삶의 끝까지 나와 함께 할 재산들이 될 것입니다. 블로그 또한 글을 안써도 정말 매일 방문자 수가 300회 이상을 돌파하는 것을 보면서 이 블로그가 정말 큰 자산이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잘 키운 블로그가 나중에 정말 일을 구할 수 없는 시기가 된다고 하더라도 이렇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계속 찾아내다보면 불로소득의 시대에 저도 살수 있을 거라는 희망을 결국엔 이뤄낼 수 있는 현실이 될테니 말이죠.


매일 도전하면서 꿈꾸며 한단계씩 이루어내는 모습을 여러분들 다 같이 꿈꾸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