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고시 합격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애드센스에서 며칠만에 이메일이 왔네요.
7월 1일에 컨텐츠 부족으로 불합격 메일 받고 나서
딱 보름 정도 지나니까 다시 메일을 보내는 군요.





  최근에 애드센스 합격에 유리하게 하려고 카테고리창을 수정하다가 조회수가 줄어드는 현상을 목격하고 다시 카테고리창을 복구해서 스킨창도 변경 해보면서 테스트를 해보았더니 그 동안 태그를 했던 네이버웹마스터, 구글 웹마스터, 게다가 애드센스 태그까지 다 삭제가 되었더군요.

  웹마스터도구 태그는 복구를 했지만 구글 애드센스 태그를 깜빡하고 있었네요! 전에 어떤 분 블로그 봤을 때 컨텐츠 부족으로 한참 메일이 없다가 2주만에 왔던 메일이 도메인 소유권이 확인 안된다고 저처럼 떳다가 며칠 있다가 갑작스레 승인이 됐다고 하는데 이제 저도 곧 애드센스가 승인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래는 오늘 온 애드센스팀 메일 내용입니다. 




애드센스 신청 결과 알림

가입축하 이메일에 나와 있듯이 사이트에 애드센스 코드를 삽입하시면 애드센스 신청서의 2차 검토가 진행됩니다. 검토 결과 다음과 같은 위반사항이 발견되어 귀하의 계정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비승인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도메인 소유권: 애드센스 승인 절차를 완료하려면 사이트를 애드센스에 연결해야 합니다. 이렇게 해야 Google에서 게시자가 사이트의 소유자이고 사이트가 애드센스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plannergenie.tistory.com 사이트를 연결하려면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코드를 복사해 사이트의 HTML 파일에서 <head> 태그 바로 뒤에 붙여넣습니다. 이 코드는 동적으로 로드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트래픽을 수신하는 페이지에 코드를 삽입해야 합니다.

사이트를 애드센스에 연결하는 방법 알아보기

---------------------
신청서를 업데이트하고 다시 제출하려면 google.co.kr/adsense에서 신청서에 기재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귀하의 계정이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는지 애드센스 전문가가 검토하므로, 신청서를 다시 제출하기 전에 모든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센스 도움말 센터 또는 게시자가 애드센스에 대한 각종 권장사항을 공유하는 공간인 애드센스 제품 포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팀





 하루 빨리 승인이 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건으로 인해 유튜브도 현재 진행 예정인데
쉽진 않더군요. 애드센스 기획은 유투브까지 진출하게끔 만들어주네요. 그리고 차차 책, 강의까지 계획이 만들어 질 것입니다. 꿈을 이루는 듯한 느낌에 조금은 불안했던 주말에 다시금 가득찬 희망을 얻게 되네요.

  오늘 하루 더운데 물 많이 드시길 바랍니다. 주말에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건 처음이었네요. 이번에 이사가면 다르겠죠. 아직 오전에 30도도 넘는 온도가 아닌데도 이렇게 덥다면 집의 구조위치상 여름에 유리하지 않은 조건에 사는 듯 합니다.

  에어콘을 저번달에 실수로 틀고 고향에 내려갔다가 올라왔더니 이틀동안 틀어져있는 에어컨 때문에
이번달에 전기세가 폭발했을 거란 예상과 달리 그렇게 많이 안나왔는데요. 그래서 에어컨을 계속 틀고 싶다는 충동이 생기네요. 작년에는 아무리 더워도 선풍기로도 살 수 있었는데요. 이번 여름은 참 버티기가 어렵네요. 긴급재난문자도 왔는데요. 이럴 때 일 수록 모두 평정심을 잃지않으시길 기도합니다.

다들 무사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물 많이 마셔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