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로 돈벌자, 틸리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 틸리언이라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 돈벌기 힘드시죠! 그래서 저도 돈이되기만 하면 시간이 될때마다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데요. 이런 정보를 아시면 결국은 여러분의 경제생활에 큰 도움이 될거라고 확신합니다. 실상 입금되는 돈이 크지 않다고 생각하시더라도 시간을 투자해서 설문을 해가면서 얻게되는 소득이 조금씩 생기는 것을 느끼게 되시면 맛이 들려서 이런 비슷한 부류의 설문조사를 잘 하게 될 것입니다. 실상 설문조사를 잘하려면 어떤 대상이 되어야만 그 대상을 통해 통계를 내게되는데요. 그렇게 하면서 결국 보수를 받기도 합니다. 설문조사를 하면서 보수를 받을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우린 알수만 있다면 그래도 해볼만 하다는 사실입니다. 저는 이 사이트를 OK캐시백 사이트에서 매일 같이 포인트를 얻으면서 하다보니까 우연치않게 이 사이트를 알게 됐는데요. 싸이월드 포인트 이벤트도 언젠가는 끝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대비해 이 싸이트에 집중을 같이하기 시작했습니다. 설문조사가 시간이 길고 그리고 그에 비해 수익도 적은 편에 속하긴 하지만 우리가 시간이 있다면 해볼만한 일 아닌가요? 그 빈시간에 이것보다 더 가치가 있는 일을 하시겠다고 하면 말릴 순 없지만 그 가치가 있는 일을 찾기전에 우리는 이 소소한 가치를 추구하는 일을 해야하는 것입니다. 저 또한 그러한 과정을 거칠 것이구요. 설문조사를 많이 하다보면 설문조사를 하는 사람의 의도를 어느정도 알아차리게 됩니다. 그럴 때 입력하는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나중에 답변을 원할 경우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것을 이야기한다면 그다지 큰문제는 생기지 않겠죠. 설문조사를 통한 좋은 질의 답변을 원한다면 그만큼 보수는 더 쌔져야한다는 것을 이 사이트에서는 인식해야할 것입니다. 즉 사이트의 설문조사에 정확성에 크게 연연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뜻입니다. 실상 우리가 생각하는 보수가 시간투자대비 많은 금액을 받는다면 사회통념적으로 최저시급 이상의 급여를 받는다면 말이죠. 계약서상에 써져있는 기본 소양은 해줘야할텐데 이 설문조사는 그런 내용이 없기때문에 부담없이 여러분의 양심껏 설문에 응답을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처음에는 솔직히 설문조사를 참여해보시면서 갑자기 중간에 설문조사가 바로 끝나버리게 되는데요. '이렇게 하면 중간에 포인트를 덜받게 되는구나!' 라고 경험을 쌓으시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원하는 표본이 있기때문에 질문의 맥락을 잘 이해하시면 자신이 속한 내용이 아니더라도 은근히 설문에 참여를 하게 되면서 결국 높은 포인트를 얻어가게되는 것이죠. 그래도 그런 행위는 정도껏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버릇이 되서 어떻게 될지 모르기때문에 위험한 일에 목숨거는 일이 버릇으로 나타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달콤한 투표로 들어가게되면 이렇게 선택지가 있습니다. 참여 하나당 1P를 주는데 이것을 현금으로 환산한다면 1원이 되겠지요. 이 투표는 업데이트가 하루에 3~4개 정도로 올라오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시간이 되면 간편하게 확인만 해주는 버릇만 들인다면 티끌가지고 무슨 큰 돈을 모을까 생각하실겁니다. 하지만 1 포인트를 받는 일이 그 일로만 끝마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자주들어가서 포인트를 열심히 받는다고 했을때 방문의 빈도수가 높아지면서 자연스레 포인트에 대한 처리 집중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틸리언은 이 달콤한 투표가 있을 뿐 아니라 '똑똑한 설문' 도 있습니다. 이 똑똑한 설문의 내용을 보면 대부분 기업의 상품에 대한 홍보이미지에 대해서 물어볼때가 많습니다. 기업의 홍보설문의 단가는 역시 쌥니다.  한번 설문하는데 있어서 보수를 받는게 1천원 가까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그런데 그 금액이 높은만큼 설문하는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겠죠? 그렇지만 최대한 답변에 알맞게 진행하려고 노력해도 결국은 시간문제로 집중이 어려워 뒤에가다보면 이게 내가 생각해서 답변한게 맞는지에 대한 의심이 들기도 하죠. 그래봤자 어쩌겠습니까, 한번 선택해서 다음을 누르면 돌이킬 수 없게해놨는데 말이죠. 이것에 대한 수정요청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닌데 그 정보가 정확해야할 이유도 없겠죠. 그러니 부담없이 자신의 본능대로 충실히 답변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설문이 올라옵니다. 포인트가 높은 설문이라 되도록이면 내용을 잘 파악하시고 성심성의 껏 답변을 하시다가 조금 지나면 내키는데로 빨리 답변을 적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설문하다보면 설문자에 대한 배려가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될테니, 눈에는 눈, 이에는 이가 되겠지요. 나중에 그들이 받는 통계는 돈의 가치만큼 얻어질테니까 우리가 생각하는 가치만큼 열심히 보답을 해주면 된다고 봅니다. 이런 600~ 900포인트를 받는 설문조사들의 특징 중에 하나는 설문관련해서 관련인인지 아닌지에 대한 설문이 많습니다. 거기서 선택을 잘하셔야지 다음단계의 설문을 할수가 있습니다만 거기서 넘기질 못하면 가장 최하포인트를 받게되겠지요. 10포인트에서 20포인트 정도 밖에 못 받는다는 뜻입니다. 하루에 올라오는 제한된 설문의 참여 기회 중에서 그래도 최대한 포인트를 많이 받을 수 있도록 패턴을 읽어야겠죠? 처음에는 감이 안좋으실텐데 하시다보면 높은 포인트를 얻는 방법을 어느정도 터득하게 되실거라고 믿습니다. 결국 낮은 포인트의 초석은 이렇게 높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게 집중해주는 결과를 낫게 됩니다. 그러니 티끌을 모으는 행동이 얼마나 중요한건지 저는 이런 면에서 강조를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어디에 쓸 수 있는지 궁금하실건데요.




최근에 제가 OK캐시백으로 캐시백을 해놓은 상태라서 지금은 포인트가 얼마 없는 상태이네요. OK캐시백에 포인트 처리요청해도 바로 OK캐시백에 반영되는 것은 아니며 한달정도 소요가 된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OK캐시백으로 상환하신다음에 OK캐시백 포인트가 올라가지 않았다고 상심하지 마십시오. 어느정도 포인트가 모이면 항상 OK캐시백 사이트로 캐시백 예정입니다. 열심히 OK캐시백 모아서 꼭 현금으로 5만원을 상환하는게 제 목표입니다. 어떻게 하면 OK캐시백이 모일까 궁금하면서도 이렇게 노력해서 만든 돈이 얼마나 가치 있는 건지 여러분들도 잘 아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OK캐시백 포인트로 전환하는 것 뿐만 아니라 위에서 볼 수 있듯이 기프트카드 , 카페라테, 바나나우유등 다양한 교환처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현재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서도 어플을 설치하여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만 명심하셔야할 것은 달콤한 투표는 모바일상에서도 가능한데 똑똑한 설문은 플래쉬인증이라는 게 있어서 PC에서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플래쉬가 아니더라도 PC에 최적화가 되어있어서 스마트폰에서 할때는 억지로라도 하신다고 하더라도 인증이 막히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그러니 하루가 끝날때까지 이런 설문들을 잘 기억하셨다가 한번에 집에서 PC로 설문을 해치우십시오! 어떻게든 포인트는 쌓일테니 말이죠. 그래서 운이 좋은 설문이 계속 걸린다면 하루에 2~3000원은 벌 수 있으시겠죠. 그런 기대를 하시는 것보다는 꾸준히 시간 될때마다 이런 설문에 대해서 열심히 참여를 한다면 없는 돈보다 얻게되는 돈에 대한 가치를 키우시면서 결국 돈에 대한 관념이 더 좋게 바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어떤 점이 좋게 바뀔 것이냐면 작은 돈이라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참여하는 좋은 습관으로 결국은 큰 돈이 어디있는건지 찾아 낼 수 있는 좋은 단서가 되기때문이죠. 그러니 작은 포인트라고 무시하지 마시고 성실히 포인트를 모으신다면 분명 더 큰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일이 많이 생기실겁니다. 


티끌모아 나비효과라고 해서

정말 이 티끌같은 돈이 추가로 더 큰 돈을 불러 모으는 일이 생기게 만들어준다는 확신을 가지실 필요가 있습니다. 이 설문보다 더 가치가 있는 일이 있다면 무조건 그 일을 하십시오. 그리고 그 가치가 있는 일을 할 수 없다면 그렇다면 밑져야 본전이 아니라 밑지는 것 없이 돈을 조금이라도 벌으십시오. 이러한 집중력이 분명 큰 가치에 보수를 받는 일에 훌륭한 집중력을 선보이는 현상도 생기게 될 것입니다. 


많은 돈을 벌지는 못하더라도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찾는다는 게 얼마나 중요한건지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가정주부님들이 많이 공감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내용으로 포스팅 하는 것도 어떻게 보면 많은 사람들에게 포인트 현금화 정보로 인해 얻게되는 플러스 수익이 존재하게 될 것이라고 여겁니다. 이것을 우리는 레버리지 효과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시장도 레버리지 효과로 인해 사업을 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하나하나 무시하지 마시고 우리가 티끌에 대한 소중함을 인식하면서 즐겁게 노력한다면 분명 이 티끌은 나비효과로 태산이 될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