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리서치 사이트 - 가끔 설문하기


  한국리서치 싸이트는 가장 유명한 사이트 같습니다. 한국이 붙어서 그런가요. 요즘은 틸리언에서 설문조사하라고 푸쉬가 많이 오는데 이 한국리서치 싸이트는 제 프로필을 보고 판단하는건지 그렇게 자주 설문진행을 요구하는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아이폰용과 안드로이드용 어플이 있다고 하는데 실제 아이폰용 어플안에서는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 업체는 처음에는 구색만 잘 맞추다가 조금 후에 게으르게 변한 듯 싶습니다. 그래도 여러 설문 사이트에 가입이 되어있다면 돈을 벌 수 있는 설문을 받을 확률이 그만큼 높지 않겠습니까? 이 한국리서치 사이트에서 조사한 설문을 통장으로 입금 받아야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기부도 가능합니다. 기부는 내가 정말로 내 인생에 이 돈이 치열하게 보이지 않는다면 해볼 의향은 있지만 지금 저는 너무 치열하더군요. 기부는 내가 원하는 형식으로 직접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누군가가 기부하는데에 입금하라고 하면 알지 못하는 곳에다가 절대 기부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요즘엔 진짜 기부 사기도 많은데 말이죠. 온전히 잘 돌아가는지 증명을 해주지 않는 곳이라면 잘 돌아갈 일이 아닐거란 사실을 알고 있죠. 그래도 이 사이트는 OK캐시백이나 틸리언 사이트와 다르게 등록된 통장으로 익월에 통장으로 바로 입금 해줍니다. 금액 수준도 한번 참여할때마다 그렇게 낮은 수준은 아니니까 메일 오는 것을 좀 기다리는 편입니다. 




  지난 입금내역을 찾아보니 그래도 3,800원이 가장 큰 입금금액이더군요. 당시 설문조사를 길게 하긴 했지만 그래도 이정도 금액이라도 받는게 어디입니까? 적은 금액이라고 절대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이런 노력은 분명 여러분들이 어떻게 해서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는데 공을 기여합니다. 의식의 흐름은 습관적으로 관심이 있는 것으로 집중이 되게 되어있습니다. 적법한 절차로 벌 수 있는 돈을 항상 받아 들이는 노력을 하신다면 분명 적은 돈이 큰 돈을 불러오게 될것입니다. 캐시백 사이트 중에서 활약빈도는 가장 낮습니다. 이게 다 처음에 가입할때 조건을 제대로 설정하지 않으면 설문이 자주 오질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되도록 많은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설문을 더 보내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서든 여러분들은 돈이 나올 수 있는 것을 항상 생각하세요. 그리고 움직이세요. 언젠가는 분명 자신만의 돈을 벌 수 있는 폭발적인 실력이 발휘가 될 것입니다. 



  이렇게 메일로 참여하라고 와서 PC에서 꼭 설문해야한다거나 아니면 등록한 핸드폰 번호로 문자로 와서 설문을 위해 패널로 참여하게 되면 일정한 보수를 준다는 것도 있습니다. 내용을 보면 저희집과 먼 곳이 대부분이고 참여하는 시간도 회사시간과 겹쳐서 안맞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앞으로 참여하라고 온다면 이사가기 전까진 참여를 못할 것 같아서 아쉽네요. 차라리 보조출연하는게 돈을 더 벌 수는 있지만 그래도 부담없이 토론에 참여한다는 것이 어떤것일까 느껴보고 싶기도 하네요. 

  설문할때 항상 유념해야할 것은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설문을 할 수 있었던 설문까지 못하게 되는 경우도 있다는 사실을 유념하시면서 처음에는 천천히 하시다가 지속적인 설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채택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