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9을 구매하고 현금 18만원 돌려받기 - KB증권



  요즘 갤럭시노트9 에 대한 판매열기가 대단한데요. 대부분 사은품을 준다고 하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예약구매로 SKT로 기변이나 번호이동을 하신다면 국민은행에서 KB플러스타 계좌 개설 후 주식거래를 한번하시고 이 이벤트를 꼭 진행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우선 기간은 8월 14일부터 8월 20일까지 예약구매 가능기간이며 이 기간에 예약진행하시는 분들은 기존에 알려진 사은품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단 이게 기본이구요.



  512G와 128G 사은품이 다르죠? 참고하시구요. 다른데도 다 동일하게 드릴거에요. 게다가 공시지원금이나 선택약정 또한 다른데 비해서 약하거나 더 비싼것도 아닙니다. 조건은 일반 대리점과 거의 동일하구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이 리브메이트라는 건데요. 플러스타 계좌로 주식 거래를 한번이라도 하시고 난 후 이 노트9을 개통하게 되면 익월 부터 6개월간 리브포인트로 매월 3만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그런데 이 리브포인트는 현금으로 출금 가능하기 때문에 결국 6개월간 총 18만원의 현금을 받게 된다는 뜻입니다.



  단 주식을 매월 한번 거래를 해야하기 때문에 (거래 하지 않은 달로 인한 익월엔 포인트 미지급) 그게 귀찮으신 분이라면 KB국민카드 체크카드라도 발급받으셔서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일단 개통하기전에 조건 한번더 관련 회사측에 (KB증권은 1588-6611이고 KB국민카드 자동이체는 국민카드로 연락해보셔야 함/ 1588-1688)확인해보시고 진행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게다가 선착순 500명에게 치킨까지 쏜다니까 이런 이벤트는 놓치지 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증권사 이벤트로 개통되는 노트9 기기는 KB금융관련 어플들이 기본으로 설치되어 개통되는 점은 참고하셔야합니다.

  그리고 이 리브메이트에 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OK캐시백처럼 사이트에 가입되어야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어플 검색하실때 ‘리브메이트’ 찾으셔서 어플 설치 후 가입도 가능 합니다. 리브메이트는 KB금융관련 통합포인트 어플입니다.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니 사이트 미리 방문해서 어떻게 하는건지 알아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대략 방법은 이렇게 올렸지만 상세한 내용은 직접 리브메이트 홈페이지, KB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SKT를 쓰시려는 분들 중에 조건이 되시는 분들은 꼭 응모하셔서 현금 챙겨가세요! 예약이벤트는 8월 20일까지고 리브메이트 포인트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입니다. 노트9이 아니더라도 다른 단말기 S9/S9+/A8(2018) 까지 있으니 눈여겨 보셔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리브메이트 포인트 이벤트도 더 있으니 ‘KB증권 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공지사항/이벤트 -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 - 갤럭시 KB Star 출시기념 지원 이벤트 - 갤럭시 KB Star 구입하러 가기’ 클릭 해보셔서 상세 내용 더 확인 후에 캐시백 많이 받아가세요!

​​갤럭시 KB Star 개통 익월 말까지 해당 조건 충족시 리워드 지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