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설정, 그리고 성장




  지금 하려는 계획이 3개가 동시에 진행이 되다보니 블로그의 퀄리티가 약간은 떨어진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가장 큰 변수는 바로 유튜브 영상 만들기, 한번 만들고 올리는 걸 쉽게 해야하는데 한번 올릴 때마다 미칠 것 같은 편집실력을 발휘하다보니 결국은 집에가서 넉다운이 될 때가 많습니다. 에너지 소모 자체가 급이 다르더군요.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말이죠.

  그래서 지금까지는 운이였나라는 생각에 다시금 블로그에 글을 다시금 많은 글을 올려보고 있습니다. 블로그의 성격을 아직까지 제대로 잡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지금으로써 제가 하는 최선이 이런것이다는 판단에 해보고 있네요.

  돈을 벌 수 있는 기회인데 아직까지 제대로 살리지 못하고 있지만 지금 부가적인 계획들이 분명 나중에 블로그를 포함하여 빛을 바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믿고 그대로 나아가야죠. 기록은 기록일 뿐이고 내가 원하는 기록은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니까요!

  벌써 올해도 8월이 오고 말았네요. 이번 달 부터는 이사도 가고 책도 집필할 확실한 계획을 세워야 하는 달입니다. 모임도 나가야하고 말이죠. 이런 복잡한 스케쥴 속에 유튜브 영상까지 올린다면 그게 가능할까요? 궁금하긴 해도 해보면 답이 나오겠죠? 여기서 더 이상 포화된 스케쥴을 늘리진 않을 것 같습니다. 제 인생 가장 큰 프로젝트인 책을 만드는 계획을 세우고 진행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다니는 직장도 돈은 안정적으로 벌게 해주지만 미래 계획으로 인해 더 돈을 벌 수 있는 직장에서 공부하는 것이 어떨까라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론 주식보다는 부동산이 훨씬 더 투자대비 효과가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게다가 경매에 대해서 공부하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래저래 욕심은 많지만 어릴땐 제대로 시작조차 하지 못한 것들이 많았습니다. 지금 세운 계획들 중에 책을 만드는 계획이 가장 큰 계획이므로 당분간은 집중해서 집필이 완료가 된다면 그 이후 유튜브와 블로그를 좀 더 활성화 시키고 나서 부동산 쪽으로 좀 더 공부를 해볼 예정입니다.

  부자가 되기 위해선 공부를 해야겠죠. 부자가 되기 위한 공부를 다양하게 하면서 그 중 가장 효율성이 있는 것과 즐거운 것들을 정해서 잘 관리들을 한다면 진정 시너지가 크게 생길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하나하나 최선을 다해서 진행해보고 그 결과를 잘 보면서 집중과 투자의 단계로 나아가야겠습니다.

  그 동안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면서 유용한 내용도 보셨겠지만 미숙한 관리로 인해 햇갈리셨던 분들이 있다면 사과드리겠습니다. 더욱 성숙한 사람이 되기위해 겪어야 할 많은 과정중에 하나라고 생각해주시고 너그러이 제 블로그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