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T-Day 빽다방 앗!메리카노 할인이벤트

깨닫는 생활의 기술|2018. 6. 27. 19:40



오늘은 주식계좌개설 관련 마지막 이야기를 올리기전에

생활관련 블로그를 올리고 진행하려구요.

요즘 저는 쿠폰과 무료 이벤트에 많은 당첨이 되면서

뭔가 생활이 달라지는 것을 느끼고 있답니다.


제가 예전에는 글같은거 쓰면

코미디 빅리그나 스케치북 같은데 당첨이 잘 되곤 했는데요.

그러나 당첨됐을때는 코미디빅리그는 평일에 낮부터 녹화를 한다거나

(일하고 있는데 못가죠 ㅠ)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같은경우도 6시 30분에 녹화인데

너무 촉박하거나 여자친구가 없어서 못가는 경우가 더러 있었는데요.

그때는 필요해서 능력을 썼지만

지금은 어떻게든 제가 할 수 있는 것을 다 해보고자 하니까

너무나 많은 혜택들이 눈에 보이면서 손에 넣게되는 일이 많아지네요.

그래서 이런 내용을 여러분들이 조금더 접하면

쉽게 더욱 저렴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일을 올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문화의 날이면서 T-day 인데요.

집에 가는길에 빽다방이 있는데 갑자기 500원이란 문구가 보여서말이죠.

신경을 쓰지 않고 있다가도 그래도 T멤버십 혜택이라고 하니까

눈길이 바로 가더라구요.

예전같으면 뭐하러 이런거 하는지 몰랐는데

일단 여러분들도 이런 이벤트를 많이 참여해주셔야 좋은게

가맹점과 SKT에서 동시에 지원을 하는 이벤트기때문에

결국은 그들을 홍보하는데 고객들이 많은 도움을 주는 것과도 마찬가지랍니다.

그러니 이런 이벤트가 있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잘 참여하시면 그들도 돕는 것이고

여러분들도 혜택을 받는다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저는 이때까지 T-Day  이벤트에 참가하면서

오늘까지 두개의 쿠폰을 얻게되었는데요.

요기요 쿠폰은 대한민국 VS 스웨덴 전때 주문을 했었을때 요긴하게 썼었죠.

그날 과부하가 걸려서 주문취소하고 다시 주문하긴 했지만

그래도 저렴하게 5천원이나 할인받고 너무나 기분이 좋았답니다!


그리고 오늘 대망의 빽다방 앗!메리카노 할인쿠폰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백종원 대표님의 유명한 체인점이죠 '빽다방' 

회사 끝나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눈에 띄길래

이거다 싶어서 바로 쿠폰을 다운받고 매장에 들어갔는데

이게 왠일입니까, 뒤에 오던 회사 동료분들이 들어와서

음료를 시키더군요.

저는 가만히 있다가 먼저 아는척하시니까

500원 짜리 음료 주문하시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저는 그때 말했죠.

" 네, SKT 고객이라서요! "

이상한 습관일까요?

요즘 제가 고객이란 말을 쓰면서 이야기하니까

어떻게 보면 품격이 느껴지면서도 우스꽝스럽기도 합니다.

그래도 500원을 내면서 이렇게 

고객이라는 혜택을 누린다는게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빽다방 안에도 이렇게 TDay 이벤트 전단지가 붙여져 있더군요.

'결제하라! 500원!' 이란 메아리가 들리는 듯 했습니다.

양심상 결제는 현금으로 내고 싶어도 그 당시 지갑에는 5천원이 있더군요.

카드로 결제가능하냐고 물어봤는데 가능하다고 말씀하셔서





깔끔하게 결제 해드렸죠.

1천원도 안되는데 수수료 빼면 남는게 있을까요... 

그런 걱정하지마시고 일단은 시켰고!

기다리는 동안에 회사동료들과는 말을 하기보다는

집에 와서 얼른 블로그 쓰는 것을 해야겠다는 생각에

빠른 인사를 하고 집으로 곧장 향했죠!





2,000원 상당의 아메리카노를 아이스 이던 핫 이던 주문하면 

오늘 하루만큼 SKT 고객의 멤버십으로는 500원으로 결제가 된다는!

제가 입맛이 저렴한건지 아니면 대중적인건지

아메리카노 커피맛 1순위를 이디야로 꼽구요.

빽다방도 즐기고 싶은데 얼음이 많은 것때문에 조금은 부담스러웠습니다만

오늘은 부담없이 500원이란 가격에 천천히 배를 채우면서

집에 돌아오는데 맛이 있으면서도 배가 부르겠더라구요!

저녁도 안먹어도 될 것 같고 기분도 좋구요!


집에 오다가 정리를 해보니까

일단 남은 쿠폰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하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콘 쿠폰 종류 다른 것으로 두개가 있더군요.

정말 저도 치열하게 살긴 사나봅니다.

그런데 이런게 행복한게

응모를 여러번 하다보니까

세상이 저에게 선물을 계속 주니까 행복하기도 하고

사용하지 않을거라면 주위사람들에게 선물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생기게 되는거잖아요?


이런 이벤트는 여러분들도 응모 많이많이 하셔서

저같이 다른 분들도 나눠주면서 행복을 만들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작은 것이지만 저는 오늘 물을 마실때 컵에다가

'행복수' 라고 적고 일을 했답니다.


다음달에는 SKT 고객들에게 TDay 에 무슨 이벤트가 있을까요?

SKT 고객들은 다음달에도 많이 참여하셔서 좋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랄게요!

아쉽게도 이번달에 인천문학경기장 무료관람은 실패를 했지만

그래도 실속있게 쿠폰이 두개나 생겼으니

너무나 행복하게 잘썼다고 SKT와 관련 제휴회사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