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블로그 운영 계획 수정

​  9월부터 책을 써야한다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책을 3개월간 읽고나서 그 이후에 책을 본격적으로 써보려고 했으나 지금 주제를 결정하지 못하고 이사간 집에 적응하느라 시간이 너무 많이 소요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결국엔 블로그도 애드센스에 대한 수익도 조금씩 늘어나기 시작하고 유튜브의 영상을 올리는 부분도 갈수록 편집시간은 줄어들지 않고( 매번 만들때마다 디테일하게 편집하기에 ) 조회수도 계속 늘어나지 않기에, 최근 상도목장 덕에 조회수는 늘었지만 그게 다른 컨텐츠와 비교도 안되게 조회가 되었기때문에 연예인을 대상으로 하는 유튜브 컨텐츠가 잘 된다는 것에 제 컨텐츠가 아쉽게도 빠른 성장을 하긴 어렵다는 생각을 하여 조금은 좌절을 한 상태입니다. 일단 올릴 영상들은 어떻게든 오늘 편집해서 올려보고 게다가 이번 9월엔 ‘아마존’에 대한 영업을 목표로 시작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아마 책을 쓰기 위한 일보다는 아마존에 도전하는 기획 중심으로 앞으로 나아갈 듯 싶습니다.

  우선 저는 돈을 벌어야 한다는 목표가 있기 때문에 책은 그 이후에 써도 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행복한 부자, 그리고 남들에게 영향력이 있으려면 결국 결과물이 있어야 하는 것을 매번 생각을 했었습니다.

  지금 가장 큰 문제는 이사가는 곳에 적응하는 문제입니다. 최근 이사를 가고 나서 it works라는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당장 9월 아침부터 실행이 될 것이며 그리고 지금 애드센스의 수익은 매일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서 누적되는 데이터로 인한 수익상승이 있기에 앞으로 더욱 블로그의 성격을 구체화 해서 좋은 자료들을 통해 기록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마존에 대해서도 공부를 하면서 기록을 해볼 예정입니다. 아마존은 분명 유튜브 이후로 가장 큰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수입원임은 틀림 없습니다.



  그것을 믿고 꾸준히 유튜브와 블로그를 통해 공부해서 올리는 과정을 전문적으로 올려볼 예정입니다. 지금 만들어 놓는다면 추후 선점 가능성이 높은 내용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수년 내에 이제 대한민국에도 쿠팡과 경쟁을 하게 될 아마존은 분명 국내시장에 발을 들일 것입니다. 이를 대비해 컨텐츠를 미리 습득할 예정입니다.

​​



  현재 애드센스 수익이 40일 만에 50달러를 돌파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조회가 가능 할 수 있도록 좋은 컨텐츠를 올리겠습니다.

행복한 부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